본문으로 바로가기

호신용&방범용 랜턴 호신봉 (Jackly, miniBAT01)

 

호신용으로 집에 혹은 장사하시는 분들은 가게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호신 봉입니다. 이게 좋은 게 랜턴이 겸해지기 때문에

사용하는 용도가 다양해집니다.

단순 호신용 봉을 사게 되면 예비 용품이지 정작 사용하게 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손에 닿지 않는 곳으로 밀려나게 됩니다.

이렇다 보니 정말 사용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상당히 강한 LED 램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할 일이 많아져 구석으로 밀리는 일은 없습니다.

미니 야구방망이 디자인으로 전면에 LED를 가지고 있으며 44cm, 329g, 생활 방수를 지원합니다.

가격은 2만 5천 원 정도입니다.

 

다모일(DAMOIL) 이란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3가지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miniBAT01, miniBAT02, miniBAT03 3가지 종류입니다.

제가 구매한 01 제품은 매끈한 디자인이며 02 제품은 손잡이 부분이 구분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 홈이 파여있는 디자인입니다.

마지막 03 제품은 가장 거친 디자인이며 길이가 30cm에서 41cm로 변화되는 구조를 가집니다.

그렇다보니  01,02 제품보다 작고 또 줄어들기까지해 휴대에 좋습니다.

 

 

 지식쇼핑 링크: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B%8B%A4%EB%AA%A8%EC%9D%BC+miniBAT&cat_id=&frm=NVSHATC&nlu=true 

 

 

Jackly, DA-LED-miniBAT01 상세 사진

 

 

 

 

 

 

 

 

 

 

LED는 밝은 편입니다. LED가 1개라서 엄청 밝지는 않지만 어두운 곳에서 사용할만합니다. 

건전지는 AAA 3개가 사용되며 최대 밝기, 중간 밝기, 비상용 깜빡임 3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연속 사용시 최대 밝기로 3~4시간, 중간 밝기로 7~8시간 정도 된다고 하며, 호루라기도 제공되네요

집안에서 간간이 사용하시면 오래갑니다.

강화 알루미늄으로 무게는 가벼운 편이나 맞으면 죽겠다 싶습니다. 이건 가벼운 쇠 파이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