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6S 눈부심으로 인한 저반사 필름 (힐링쉴드 AG Nanovid) 부착 후기

 

아이폰6S가 빛 반사로 눈이 아프다고 필름을 골라 달라는 부탁을 받아서 아이폰을 처음 만져 봤는데 액정이 빤딱빤딱한 게 확실히 제가 쓰는 갤럭시4S 보다 빛 반사가 심한 거 같습니다. 이렇게 빛 반사가 심할 때는 저반사 필름을 쓰면 되긴 하는데 저반사 필름은 약간 불투명 느낌이 있어 선명도가 약간 떨어집니다. 하지만 빛 반사 때문에 눈이 부시는 불편함이 있다면 저반사 필름을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힐링쉴드 애플 아이폰6S AG Nanovid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2매+후면 보호필름 1매

힐링쉴드 제품으로 구매를 했는데 이 제품은 조명 및 빛을 난반사시켜 눈에 자극이 덜 가도록 한 제품입니다.

확실히 필름 표면이 살짝 거친 느낌이 있으며 액정의 쨍하는 느낌은 좀 줄어듭니다.  

필름 구성은 액정보호필름 2매와 후면 보호필름 1매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 정도 합니다.

 

지식쇼핑 링크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D%9E%90%EB%A7%81%EC%89%B4%EB%93%9C+%EC%95%84%EC%9D%B4%ED%8F%B0+6s+AG&cat_id=&frm=NVSHATC&nlu=true

 

힐링쉴드 필름 종류

 

▶힐링쉴드 저반사 필름 부착 사진

 

빛이 난반사되며 화면에 반사되던 게 확실히 줄어듭니다. 하지만 살짝 불투명한 느낌은 있습니다. 

어느 정도 불투명한 느낌인지 아이폰 6S 내부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이폰이 제거가 아니라서 비번이 걸려있네요

 

 

아이폰6S 힐링쉴드 저반사 필름 VS 갤럭시S4 올레포빅 클리어 필름

 

저반사 필름이 붙은 아이폰6S 쪽이 확실히 빛이 난반사되며 사진도 쨍하지 않습니다.

 

▶후면 필름 부착 사진

 

 

후면 필름도 1장 포함되어있길래 붙여봤습니다. 예전에 갤럭시 노트 8.0에 힐링쉴드 후면 필름을 붙여봤었는데 너무 접착력이 강해서 조금만 붙으면 뗄 수가 없었는데 아이폰6S 후면 필름은 접착력이 그렇게 세지 않습니다.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하며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 후면 필름은 위 사진처럼 격자 무늬가 들어가 있으며 필름의 보호영역을 보면 면은 덮어지지만 윗면과 아랫면은 덮어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