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UAG 케이스 갤럭시노트7 충격방지 전용 케이스

 

갤럭시 노트7이 공개된 후 악세사리들도 속속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데 오히려 노트7 정식 출시보다는 훨씬 빨리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 슈피겐 케이스와 담다, UAG 케이스 등이 눈에 뜹니다.

그리고보호필름 중 힐링쉴드 커브드핏은 들뜸 문제로 판매가 중지된 상태라고 합니다. 저도 힐링쉴드 제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길래 검색해보니 다음 주에 새로운 원단으로 제작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가의 제품인지라 최대한 싸메고 다녀야 할듯합니다. 앞,뒷면이 다 유리라서 불안불안하군요

 

저는 무약정 공기계폰으로 구매해서 유심기변 하려고 합니다.

다음 주 17일 배송이기 때문에 그 이전에 최소한의 악세사리를 구매하려고 케이스를 찾아봤는데 UAG 제품이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전예약 중이라서 케이스 업체에서 할인 판매를 많이들 하는 거 같습니다.

 

사전예약이 끝나면 원래 가격으로 돌아간다고 하니 현재 나와있는 케이스 중에서 구매할 예정이라면 빨리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 슈피겐, 담다, UAG는 드롭테스트를 해서 충격에 강한 제품이라고 강조하고 있는데요 그 내용을 보면 그렇게 놀랍지도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생각할 때는 무작위로 시멘트나 콘크리트 가릴 거 없이 떨어트리는 실험을 하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콘크리트 위 합판이라면 그다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이거라도 통과한 게 어딥니까? 라고 생각해야겠지요 하지만 콘크리트 바닥에 직접 낙하시 액정의 안전을 확실히 보장할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노트7 (Uran Armor Gear Case) UAG 케이스 개봉기

 

UAG 케이스는 케이스의 아이덴티티도 있고 뒷면이 투명이라서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도 느낄 수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혹시 카드 슬라이드 제품을 고려하고 있으신 분들은 담다 제품을 한번 보세요 저는 실물 디자인이 좀 별로인 거 같아서 생각을 접었는데 카드 슬라이드 부분이 반자동이라서 상당히 괜찮아 보이더군요

 

담다 슬라이드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3CEFeSMO_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