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린멤 (CleanMem V2.5.0)

메모리 정리프로그램중 가장 깔끔하며 효과도 좋은 CleanMem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윈도우7에서도 정상작동하며 64비트도 작동됩니다.

CleanMem V2.5.0 제공하는 사이트

버전이 2.0 대로 올라가면서 유료버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스케줄러기능사용은 유료버전만 가능하게 되었내요

스케줄러기능은 7일 카운터가 작동한후 7일후에는 정지되고 옵션이 비활성화 됩니다.

프로그램 셋팅화면 상단에 보시면 카운터가 올라가는게 보이실겁니다.

CleanMem 설치

 

 

자신컴에 맞는 비트별로 선택후 Next 하시고 다음은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후 (C:\Program Files (x86)\CleanMem)


프로그램폴더안에 CleanMem 폴더를 보시면 여러가지 파일이 보입니다.
그 중 반도체모양의 응용프로그램만 보시면 됩니다.

CleanMem : 클릭하시면 메모리정리를 실행합니다.

Mini_Monitor : 미니 모니터를 화면에 보여지게 합니다. (미니모니터를 더블클릭하면 CleanMem이 실행됩니다.)

 

 

CleanMem_Setting : Cleamem을 셋팅 할 수 있습니다. 시작시 자동실행여부, 색상,투명도 등등


활성화되지 않는 메뉴는 7일 이지나 비활성화 되었으며 유료버전에서는 정상 작동됩니다.


마지막 탭 메뉴는 스케줄러 기능으로 메모리사용량이 몇%일때 자동으로 메모리클린이 되는 설정인데
유료버전에서만 가능하다보니 무료버전 사용자들은 7일간만 사용하고 이후에는 수동으로

클린해줄 수 밖에 없습니다. 스케줄러 사용방법은

Enable에 체크하시고 5~10분으로 맞추고 메모리 사용량이 10%일때 파일캐쉬가 10MB일때로 설정하시면

10분마다 클린이 될겁니다. 7일이후에는 스케줄 옵션이 비활성화되면서 중지됩니다.



설치버전 : CleanMem V2.5.0 

 

 


무설치버전 : CleanMem V2.5.0 


하지만 윈도우자장가라는 또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실행하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다음번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윈도우 자장가 유틸 관련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