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써모스의 스테인레스 보온 텀블러 (Thermos Sipp 16-Ounce Vacuum-Insulated Travel Tumbler)

 

텀블러를 알아보던 도중 보온 텀블러를 보게 되어 이왕이면 기능성으로 구매하려고

좀 더 알아봤더니 보온 기술력으로 유명한 써모스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써모스는 독일회사로 세계 최초로 보온병을 상품화시킨 회사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일본 닛폰산소가 인수해서 이 브랜드는 일본의 것이

되었내요

 

전 이번에 보온 텀블러를 구매하면서 처음 써모스 제품을 사용해봤는데요 확실히 일반 보온병과는 기술력의 차이가 있습니다.

차가운 음료를 넣은 후 몇 시간이 지났는데도 냉장고에서 꺼낸 그 찬 냉기가 유지가 됩니다.

 

써모스 텀블러 16온스 (Thermos Sipp 16-Ounce Vacuum-Insulated Travel Tumbler)

 

색상은 화이트 블랙 ,퍼플 등이 있는데 저는 화이트와 블랙 2개 구매했습니다.

보온 5시간 보냉9시간으로 기능성은 어떤 텀블러도 따라 올 수 없습니다.

 

사용해봤더니 뚜껑을 열어 두어도 보냉은 상당히 갑니다. 가격은 3만 7천 원정도입니다. (까만돌 쇼핑몰 기준) 지식쇼핑

 

까만돌 쇼핑몰 링크 :http://www.kkamando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2316&category=051004004

 

현재 까만돌에서 다량 구입해서 팔고 있기 때문에 저 가격인데 까만돌측에서 재고 물량이 떨어지면 배송대행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4만5천원 이상으로 가격이 올라갑니다. 제가 타이밍이 나빠 개당 4만6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써모스 텀블러 사진

 

 

 

 

 

 

 

 

 

 

 

 

 

세척시 뚜껑쪽 분리가 가능한데 다른 보온병에 비해서 분해가 쉬우며 분해후 세척도 용이한 편입니다.

하지만 귀찮은 부분은 어쩔수 없내요

 

처음에는 버튼을 눌러 사용하다가 최근에는 세척하기 귀찮아서 뚜껑을 열어 마셔서 세척을 피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보온 보냉도 뛰어나며 스테인레스라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능성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일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