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테이프 커터기및 테이프 추천 (세이프 테이프 커터기,서통 테이팩스 50mm x50m)

테이프 커터기를 보면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고르다가 구매한 제품이 괜찮은 거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다른 제품과 비슷한 수준인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세이프 테이프 커터기

세이프 부분이 특허라는 거 같은데 세이프 부분은 고가 제품으로 가면 있는 거 같습니다.

저가에는 없는 편이고요 이 제품은 가격이 비싸지 않아 가격대비 좋습니다.

 

손에 잡히는 안정감이 좋습니다. 

 

커버는 쉽게 열리고 닫혀서 번거롭지 않습니다.

  

테이프를 잡아주는 부분입니다.

 

날이 촘촘해야 커팅이 잘됩니다. 칼날이 촘촘하지 않고 날의 수가 적으면 테이프가 찢어지는 느낌이 들어 좋지 않습니다.

 

테이프가 덜렁거리지 않게 잡아 주는 부분입니다.

 

서통 테이팩스 테이프 50mm x 50m

테이팩스는 1,500원 정도 하며, 50개 들어있는 1box 구매시 59,000원 정도(1개당 1,180원정도)하는 제품입니다.

보통 테입을 보면 500~1300원 수준인 걸 보면 약간 비싼 편입니다.

작업 때문에 여러 테이프를 써봤는데 저가 테입을 보면 오래되면 찐득이만 남고 테이프는 떨어져 버리는 일이 있는데

테이팩스 제품은 몇 년이 지나도 그런 경우가 없습니다. 좋은 재료를 쓰나 봅니다.

테이프의 질도 다른 저가 제품보다는 두꺼운 편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테이팩스란 회사가 기술력이 상당히 좋은 회사로 나옵니다.

 

테이프 사이즈는 이 정도 됩니다.

 

세이프 커터기에 테이팩스 장착

 

 

 

 

 

 

어디에 가지고 다닐 때는 세이프 Close 해두시면 보호 탭이 고정됩니다.

보호 탭 때문에 커팅에 방해되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링크

세이프 테이프 커터기: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C%84%B8%EC%9D%B4%ED%94%84+%ED%85%8C%EC%9D%B4%ED%94%84+%EC%BB%A4%ED%84%B0%EA%B8%B0&cat_id=&frm=NVSHATC&nlu=true

서통 테이팩스 50mm x 50m 1BOX :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D%85%8C%EC%9D%B4%ED%8C%A9%EC%8A%A4+50mmx50m+box&cat_id=&frm=NVSHATC&nlu=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