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푸샵을 위한 회전푸쉬업바 FE520

Ruosai 란 미국 업체의 회전 푸쉬업 바입니다.

 

국내에서는 퍼팩트 푸쉬업바가 좀 더 유명한 거 같은데 가격비교하다가 Ruosai제품이 더 저렴한거 같아서 이 업체 걸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카피제품인가? 했는데 Ruosai를 검색해보니 미국에서 운동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제품인 걸로 보입니다.

 

이전에 AB슬라이드 파생 제품인 AB 카버프로란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이게 퍼팩트 제품인 거 같습니다.

 

이 제품 역시 Ruosai란 회사에서도 비슷한 제품이 있더군요

 

어느 회사가 카피를 하는 건지 모르겠으나 둘 다 단순 카피만 하는 회사는 아닌거 같아 둘다 괜찮은 제품이긴 합니다.

다만 퍼팩트는 국내 런칭 행사도 했고 연애인들이 TV에서 사용하는 장면이 노출되는 등 홍보에 힘을 좀 쓴 거 같습니다.

그런데 런칭행사한거 치고는 판매처도 해외구매가 많으며 가격도 비쌉니다. 오히려 Ruosai 쪽은 태림스포츠란 곳에서 안정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가격도 약간 더 쌉니다. 택배비까지 해서 4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어쨌든 이번에 푸쉬업 바를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푸쉬업 바는 비추입니다.

사용해 봤는데 손바닥이 너무 아픕니다. 푸쉬업을 하다가 손바닥이 아파서 푸쉬업에 집중이 안 되더군요

 

 

그래서 손이 아프지 않으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알아봤는데 회전 푸쉬업 바의 손잡이 부분이 상당히 크며

고무로 되어있으며 마모 및 오염도 덜 될 거 같더군요

아래 그림처럼 생겼으며 손잡이 부분이 단단한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또 360도 회전을 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유튜브]퍼펙트 푸쉬업운동법(자막)

 

유튜브에 나와있는 퍼펙트 푸쉬업 바 사용법이며 영상에 나오는 푸쉬업바는 구형입니다.

 

 

RUOSAI FE520 개봉기

 

▶총평

제품을 받은 후 사용해봤는데요 기존 일반 푸쉬업 바에서 느꼈던 손바닥 아픈 건 거의 없어졌습니다. 다만 이게 회전하는 방식이라서 일반적인  푸쉬업을 할 때 돌아가는 부분은 약간 거슬립니다. 다만 힘을 주고 푸쉬업을 할 때는 힘으로 잡을 수 있는데 힘이 빠지면서 피니쉬쯤에서는 20도 정도 약간씩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런 부분이 크게 푸쉬업에 지장을 주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