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탭s2 8.0 (LTE SM-T715) 화이트 구매및 개봉기

 

안드로이드 탭 중 갤럭시 노트8.0을 써오다가 액정 파손으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구매하기 전 구매하신 분들 리뷰를 많이 봤는데 골드 색상에 대한 평가가 좋더군요

원래 노트8.0이 화이트 색상이고 해서 골드 색상을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마트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골드 색상이 안 좋은 건 아닌데 화이트의 심플함이 너무 셉니다.

그리고 빛나는 금속 컷팅부가 화이트와 블랙에 비해서 골드는 조금 묻히는 경향이 있는 거 같습니다.

 

갤럭시탭S2 온라인 최저가

온라인상에서 갤럭시 탭s2의 최저가는 다나와 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다나와로 가보시면 가격대는 47만 원~48만 원대에서 매일 같이 변하고 있습니다. (다나와 링크)

 

 

 

 

11번가에서 "카드 3%추가 할인"과  팝업창으로 뜨는 "30만 원 이상 5천 원 쿠폰"(플러스 쿠폰)을 이용하시면 온라인상에서는 가장 최저가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또 카드별로 포인트 사용도 가능합니다.)

무이자는 12개월까지 됩니다. 

 

플러스 쿠폰 얻는 방법

플러스 쿠폰은 가격 비교사이트를 통해 들어올 경우에만 얻을 수 있으며 결제 시에도 활성화됩니다.

또 제가 구매할 때는 신한이었는데 현재는 KB입니다. 일정 기간을 기준으로 바뀌는 거 같습니다.

또 다운 받으시면 유효기간이 1일간 이니 결제하실 때 받으셔야 할 겁니다.

그리고 아래쪽 "7일간 보지 않기" 에 기본 체크되어있는데 이대로 닫으시면 7일간 팝업창이 뜨지 않으니

아직 다운 받지 않을 생각이시면 체크 주의해서 닫으세요

 

 

앞으로 갤럭시S7도 출시될 테고 가격 떨어질 요인이 있을 거 같긴 합니다만 탭 종류 출시가 아니라 큰 변화는 없을 거 같기도 합니다.

저는 포인트가 5만 원 정도 있어 40만 원 정도에 구매한거 같습니다. (포인트는 100% 적용 가능한 거 같습니다.)

 

 

 

 

 

 

▶갤럭시탭s2 개봉기

 

 

 

 

 

 

 

 

 

 

 

 

 

 

 

 

 

 

 

베젤이 좁으니 화면이 상당히 넓어 보이며 크기는 작아 보입니다. 지문인식이 추가된 점이 인상적이네요

하지만 밀어서 잠금 해제 효과인 컬러 팝 때문에 전 지문인식을 껏습니다.

 

지문인식 방식이 반응도 빠르고 해서 외부에서 사용하실 때는 좋을 거 같은데 약간 심심합니다.

버튼에 엄지 끝부분을 대면 바로 해제됩니다.

 

다들 극찬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거 같습니다. 사용해 보니 지금껏 나온 탭 중 완성형인 거 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