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 브라질 월드컵 방송3사 모바일 중계및 다시보기, 인터넷 (다음,네이버,아프리카TV)

 

모바일 생중계

 

2014 브라질 월드컵 생중계를 하는곳 중 다음아프리카TV는 어플을 설치 하시면 보실 수 있으며

네이버는 웹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보시는데 "네이버 미디어플레이어" 어플을 설치하셔야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tv팟 어플

 

 

다음 tv팟 어플을 설치하시고 실행합니다. 우측 라이브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현재 진행중인 월드컵방송이 보입니다.

다른 방송사를 선택하고 싶으시면 편성표를 클릭하신후 원하시는 방송사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방송이 시작되며 아래쪽에서 다른 방송으로 바꾸실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돌리면 전체화면이 됩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어플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엄밀히 말하면 플레이어라기보다는 플러그인 같은겁니다. 영상 목록이나 카테고리가 있는 플레이어가 아니라

네이버에서 고화질 영상을 클릭시 재생만 시켜주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렇다보니 미디어 플레이어를 클릭하시면 작업을 실행할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게 되는데 네이버 앱이

깔려있다면 호환성 좋게 네이버 앱으로 선택합니다. (예로 영상재생이 Maxthan 브라우저는 안되며, 크롬은 됩니다.)

즉 미디어 플레이어가 깔려있다면 크롬or네이버앱으로 들어가셔서 관련 영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스포츠 카테고리를 클릭하신후 아래 진행중인 호주 VS 네덜란드 를 클릭하시면 방송사 선택후 HD고화질을 클릭합니다.

안내페이지가 뜨며 확인 하시면 됩니다.

 

 

 

 

 

▶아프리카 TV 어플

 

 

아프리카 TV어플을 실행하시면 현재 진행중인 경기는 LIVE 아이콘이 바로 뜹니다. 다른 방송사 영상을 보시고 싶으시면

상단 카테고리중 월드컵을 선택후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방송3사의 경기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최고화질은 원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해야하지만 브라질 월드컵경기는 무료로 고화질을 제공합니다.선택하셔서 최고화질로 바꿔주세요

 

 

 

인터넷 생중계 플레이어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인터넷 생중계 해주는 곳 역시 다음, 네이버, 아프리카TV, 입니다.

 

다음과 네이버는 팟 플레이어와 미디어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보실 수 도 있으며 웹 팝업플레이어로 보실 수 도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역시 설치형 플레이어가 있으나 WEB플레이어가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다중 팝업실행같은 기능)

 (아래 주소로가시면 각 사이트별 주소를 링크해 두었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인터넷으로 생중계 보는법 : http://whadam.tistory.com/268